2015년 제1기 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(CHA-HAMP) 수료식

2015년 제1기 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(CHA-HAMP) 수료식

12월 22일 우리대학교는 차바이오 컴플렉스에서 CHA-HAMP(헬스케어 최고위자과정)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. 판교를 중심으로 수도권 남부 소재 기업 CEO, 고위공무원, 변호사, 사회저명인사로 구성된 원우 30명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에서도 매 주 화요일 저녁에 특강을 듣고, 친목을 다져왔다.

 

CHA-HAMP는 경영, 경제, 문화, 건강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특강을 진행하였고, BT-IT 산업의 융합을 위한 과정이 특화되어 명품 AMP과정으로 벌써부터 명성이 자자하다. 정운찬 전 국무총리,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, 이재명 성남시장, 인세반 윤진벨재단 이사장 및 차병원 명의(名醫)군단의 강의, 찾아가는 음악회, 국내외 워크숍 등 17주 차 전 과정을 이수한 원우들은 영예의 수료증을 받고, 가족, 동료들과 함께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.

 

우리대학교는 이훈규 총장, 최원영 석좌교수,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장, 신동은 의학전문대학원장, 정광회 기획처장, 명의군단 임상교수들이 참석하여 CHA-HAMP 1기 원우생들의 수료를 축하했다.

이훈규 총장은 “훌륭하신 CHA-HAMP 1기 원우님들을 우리대학교 가족으로 4개월간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, 감사했다” 하면서 축하말씀을 전하며, 원우들에게 최고모범상, 최고지도자상, 발전공로상, 베스트 원우상을 시상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.

답사로 이서규 원우회장(픽셀플러스 대표이사)은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 준 이훈규 총장님과 학교 실무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. 또한 원우회 운영진, 1기 원우들이 열정과 노력으로 전원이 성공적으로 CHA-HAMP 과정을 수료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하면서 CHA-HAMP 발전을 위해 원우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약속하였다.